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답십리/갈비명가 이상 답십리점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2. 26.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갈비명가 이상 답십리점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27

이상 궁중 갈비 4인분+이동갈비1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에피타이저로 호박죽

소주잔보다 작은 잔에 나왔는데
엄청 진하고 고소했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호박죽 중에 젤 맛있었어요..

노란빛 연근 조림과 간장새우장

제가 갔을 땐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새우장도 까주셨어요 원래는 안 까주신대요ㅎㅎ

직접 다 구워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식사했어요!
어르신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저희 테이블 담당해주시는 분은 엄청 친절하셨어요
역시 겪어보기 전에 판단하지 않길 잘했어요

고기가 보들보들하구,,, 넘무 맛있자나요
사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맛없없...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쉽기도 하구
이동갈비가 궁금해서 1인분 추가 주문했어요
좀더 얇고 궁중갈비보단 덜 부드럽지만
씹히는 느낌이 있는?
이동 갈비도 맛있었어요ㅎㅎ

서빙 로봇이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후식 냉면도 잘 먹었습니당^_^
좋아하는 얇은 면발에 물냉도 삼삼하니 맛있꾸
비냉은 참기름 꼬숩내가 찐해서 맛있었어요


참 비싸고 넘 맛있는 곳,,,
돈 많이 벌어서 또 가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