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숙소] 종로 원남동/ 종로하루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2. 15. 00:35

본문

728x90
반응형

감성 가득한 서울 숙소를 찾고 싶다면

종로하루
2층 해가 잘 드는 너른 다락방

예쁜 사람 눈엔 예쁜 것만 보이는 것처럼
항상 예쁜 곳을 잘 찾는 내 칭구

칭구가 찾은 숙소가 넘 예뻐서
리뷰를 남기지 않을 수 없었어요

소품 하나하나 예쁘고 깔끔했어요

갬성 넘치는 2층 다락방

1층도 엄청 아늑했어요
침구도 모두 웬만한 호텔 이상으로
바삭바삭하고 청결하고 넘 포근했어요ㅠㅠ
어메니티(?)도 모두 이솝제품이었어요

주방도 참 예쁘고 작은 소품 하나하나도
소중하게 고르고 닦아서 놓아둔 느낌

들어가자마자 흘러나오는 좋은 음악들에다
빔프로젝터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뒷마당의 작은 정원에
한옥느낌도 나는 공간의 분위기가 참 예뻤어요

이 사진들은 친구가 찍어준 사진들인데
아쉽게도 이렇게 금손인,
사진을 정성들여 찍는 칭구가
블로그를 하지 않아서
허락맡구 이렇게 대신 후기를 남겨봅니당🤩

예쁜 곳에 데려가 줘서 고마워!
몇 달이나 지났는데도 행복한 기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