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솜 포레스트 제천 부산어묵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3. 13. 00:14

본문

728x90
반응형


너무 예쁜 리솜 포레스트

반짝거리는 조경 따라 밤산책했어요

간식을 잔뜩 먹어서 배가 안고픈 상태여서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리솜은
멀리 나가야 시내가 나오기 때문에
주로 안에서 생활하게 되더라구요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부산어묵에 가서 어묵탕과 어볶이,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어묵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고
맛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네요

어볶이에도 어묵 가득 가득

주먹밥은 좀 퍽퍽하고 밍밍한 감이 있었지만
왠지 안먹으면 아쉬운 느낌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