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다방 의왕역점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4. 15.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친구랑 청년다방 처음 갔을때 너무 맛있어서
충격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단짠단짠한 맛이 엄청 강력한 청년다방

청년다방 짜장 떡볶이를 먹으러 갔는데
짜장떡볶이가 없어서
로제 떡볶이랑 치즈 떢볶이를 먹고 왔어요

치즈폭포순살떡볶이

메뉴판 보고 한참 고민했어요

떡볶이 처럼 생긴 메뉴판ㅎㅎ

로제 떡볶이가요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확실히 로제 떡볶이가 크림 파스타 같은 맛이 나면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로제 떡볶이 다음에 시킨 치즈폭포보다
로제가 더 맛있었어요

로제는 먹느라 까먹어ㅅㅓ 사진이 없네요ㅎㅎ
그나마 찍은 사진도 거의 다 먹고 찍은...

부족해서 주문한 치즈폭포 떡볶이
치즈는 어디 갔냐구요?

바로바로 요기,,,

비주얼이 다한 치즈폭포순살떡볶이

정말 살찔 것 같은 맛있는 맛^.^...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왔답니다,,
몬가 첨에 청년다방 생겼을 때에 비해
체인점 수는 많아졌지만 냄비도 작아지고
양도 줄은 것 같기는 해요
하지만 엄청 자극적이고 맛있는 맛,,,
가끔 생각나드라구요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