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의왕 왕송호수/머쉴랭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4. 16. 00:12

본문

728x90
반응형

버섯파티 가능한 버섯 코스요리
머쉴랭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80 1층

젤 맛있었던 버섯들깨죽(?)

버섯 샐러드

생 버섯 3종과 송이버섯초밥

이슬송이, 노루궁뎅이버섯, 동충하초
인 것 같았는데 동충하초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소금장에 콕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느타리가 매콤하게 무쳐져 보쌈과 먹기 좋더라고요

그냥 그랬던 크림파스타와 나쁘지 않았던 버섯그라탕

여기까지 먹으니까 이제 버섯이 그만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렇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구운 양송이 버섯과 버섯 잡채, 버섯 탕수...

아직 버섯 샤브샤브는 시작도 안했는데 배불렀어요
저 까만 딱딱한 것도 버섯이래요..
말해주셨는데 까먹었어요
딱딱한 나무조각 같이 생긴 버섯

버섯 총출동ㅎㅎ...
버섯 샤브샤브 너무 좋아하는데
배도 부르고 버섯을 너무 먹었더니
몸에서 버섯 자랄 거 같은 느낌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이 버섯 솥밥 맛있었는데ㅠ
배불러서 다 못먹어서 아쉽네요

다 익은 샤브샤브~~ 잘먹었습니다

버섯 요리 전문이라고 해서 사실 비건을 기대했는데
중간중간 고기도 많았어요

고기가 싫으신 분들은
미리 말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버섯을 왕창 먹어봐서 색다른 경험이었지만
한동안은 버섯 생각은 안 날 것 같아요ㅋㅋ
언젠가 또 버섯 먹고 싶을 때 가보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