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주, 전주 한옥 숙소 추천 : 콩쥐팥쥐한옥리조트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5. 20. 00:36

본문

728x90
반응형

원래 가려던 곳에 못 가게 되어서
일정을 급히 수정하게되면서
어린이날+어버이날 황금연휴에
연박이 가능한 숙소를 찾다가 급하게 예약한 숙소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전북 완주군 이서면 신지앵곡길 243

자세한 숙소정보
http://www.kongis.kr/

아이들이 체험하기도 좋으면서,
어르신이 쉬기도 좋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머물 곳을 찾다가
한옥으로 가기로 했어요

아주 외딴 곳이었지만 평점도 참 좋은 곳이었고
전화했을때도 방문했을때도
사장님들이 친절하고 따숩게 응대해주셨어요!

6인 가족이었지만, 마지막 남은 방이 4인실 딱 하나 뿐이어서 이불 1채를 추가했어요

4인실이다보니, 넓지는 않았지만 아늑하고 좋았어요
전주한옥마을까지 차로 35분정도로 가까워서
전주여행하기에도 딱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참 깔끔한 편
특히 나무로 된 이불장이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창밖 뷰~

바닥 남방이 잘 되지만
아무래도 한옥이다보니 바람이 잘 통해서
완전 겨울, 완전 여름 보다는
날씨 좋은 요즘 가면 아늑하고 좋을 것 같아요

조경도 너무 아름다워서 자꾸 나가서 햇볕 쬐게 되고, 밤 산책 하게 되고...

특히
넓은 마당에 줄넘기랑 훌라후프가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그냥 돌맹이 하나 있어도 참 잘 노는 아이들ㅎㅎㅎ

다음날 아침 조식으로 먹었는데,
정갈하면서도 나물 반찬류가 넘 맛있었어요!
떡갈비, 두부조림, 계란후라이, 미역국도 넘 맛있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토스트도 있었어요

푹 쉬면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