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의왕 고천동/정성담 의왕점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1. 22. 15:19

본문

728x90
반응형

부드러운 고기, 가족모임하기 좋은 곳
정성담 의왕점

경기 의왕시 고산로 1 1층
운영시간 : 09:00 ~ 22:00
주차가능

코로나 4단계 이후 처음 나온 가족 모임
초등학생인 조카를 제외하고
모두 화이자 예방접종 완료했어요

6명이서 돼지갈비 8인분을 먹고 왔어요ㅎㅎ
보들보들하고 육즙이 풍부한 돼지갈비
직접 다 구워주셔서 정말 편했고
무엇보다 고기 냄새가 많이 배지 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단호박, 잡채, 목이버섯 등이 나왔는데
정갈하고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좋았어요
직원분들은 조용히 다니시면서 부드러운 말투로 서빙해주셨고 넘 친절했어요

냉면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고, 면이 가늘고 쫄깃했어요 다 먹고 찍은 사진ㅎㅎㅎ
배불러도 쭉쭉 들어가는 냉면+고기조합ㅠㅠ♡

예쁜 잔에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
어떤 곳은 쪼끔씩 담아줘서 감질나는 곳도 있는데
매실차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마무리까지 완-벽

맛있게 잘 먹은 식사❣
시어머니가 사주셔서 더 좋았어요😆

옆 건물에 감이 주렁주렁 달려서 가을이 실감났던 하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