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라스파라 조식, 사우나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7. 20.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파라스파라 조식 세팅

있을 건 다 있고 깔끔하고 맛있었던 파라스파라 조식
조선호텔 계열이라 그런지 음식이 다 맛있었다

계란찜이랑 연근 샐러드가 넘 맛있었다

올리브유랑 발사믹이 구비되어 있어서 넘 좋았다
그리고 종류별로 있던 요거트!

계란 후라이~~

과일이랑 베이커리류도 다양한편

진짜 넘 맛있었던 히비스커스티!!

파라스파라 사우나 락커 키
가볍고 착용하고 있기에 거슬리지 않았다

깨끗하고 미로 같은 락커

이용하기 편리하고 깔끔했다

거울과 작은 선반(?)에
핸드폰이나 작은 물건을 올려두기 좋았다

초록초록하고 탁트인 로비

1박2일 넘 짧아서 아쉬웠던 파라스파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