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서촌, 종로구 청운동/얼스어스 서촌점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1. 19.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부드러운 푸딩같은 케이크
얼스어스 서촌점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8가길 1

번거로운 포장법을 사용한다고 알고 있던 얼스어스,
넘 가보고 싶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케이크가 어쩜 그렇게 예쁘고 맛있어보이던지
잔뜩 기대하고 케이크와 음료를 주문!

넘 맛있었던 아인슈페너의 녹차 크림!!!!

사실은 딸기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시즌이 아니라서
담엔 딸기케이크를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무화과 요거트 케이크는
생각했던 포근하고 푹신한 질감은 아니었고
푸딩같은 식감에 뭉그러지는 질감...? 이었어요
요거트 베이스여서 그런건지 뭔가 식감이 어색하고
기대와 달라서 아쉬웠어요

그런데
녹차크림이 올라간 저 아인슈페너가JMT였던....!!
눈이 띠용하게 보드랍고 단단한 크림이었어요
녹차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정말 넘무 맛있었던ㅠㅠㅠ

케이크보다도 저거 먹으러 또 가고 싶어유

아기자기하고 깔끔했던 매장 내부

저 공간이 뭔가 아늑해보였어요

뭔가 이 좁은 곳을 잘 살린 느낌이라
공간을 정말 잘썼다는 생각이 들어요
만약 언젠가 내가 집을 지어 살 수 있다면 꼭 만들고 싶은 이런 공간

서촌점은 2층도 있더라구요
좁은 공간을 엄청나게 잘 활용한 계단!

화장실 세면대조차도ㅎㅎㅎ
인테리어 센스가 너무 좋아서 매장 구석구석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기존 건물을 살리면서도 아기자기하고 쓰임새 좋게(?)
잘 꾸며져있던 얼스어스

2층 공간도 아늑...!
안쪽에 좌식으로된 엄청나게 아늑해보이는 공간이 있었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아주 잠시(?) 쉬기에 좋아보이는 공간
저 하얀 가벽 덕분에 낡고 애매하게 생긴 바깥공간이
뭔가 프라이빗해보이고 안정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정말 크림 두께며 질감이며 너무너무 맛있어서
저거만 퍼먹고 싶은 지경이었어여


예쁘게 생긴 케이크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