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산팔경글램핑 양평글램핑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7. 28. 00:06

본문

728x90
반응형

경기 양평군 서종면 노문길 42

노산팔경글램핑

엄청나게 거대한 글램핑장
가족이 많아도 여유있는 공간 덕분에
편안하게 캠핑하는 기분도 느끼고 참 좋았다

4명은 거뜬히 앉을 수 있는 식탁

식탁 맞은편 간이조리대부분에는
버너와 냄비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글램핑 텐트 내부

이불도 나름 쾌적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침대도 편안했다
창도 많이 나 있어서 바람도 잘 통하고
생각한만큼 벌레도 많지 않았다

맞은편에 옷장에 에어컨에 히터에 냉장고에
없는게 없었던 곳

저녁에는 숯불에 불도 피워 주셨다
고기구워먹기 딱~~~

집게랑 호일 새우 양파 등 먹거리는 챙겨가야한다
고기랑 버섯, 고구마와 마시멜로를 가져가서 구워 먹고
과일도 작게 썰어가서
간단한 수박화채를 만들어 먹었다

캠핑장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하천에
놀기 딱 좋은 만큼 물이 차 있었다

저녁내내 비가 내렸는데도
워낙 텐트 내부가 넓어서 답답하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았다

화장실도 꽤 쾌적한 편

다음 날 아침 산에서 피어오르는 아지랑이 보면서
힐링되었던 시간~~

4명 이상이 모일 때 함께 오면 참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