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충주 단월동/원조중앙탑막국수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0. 13. 09:57

본문

728x90
반응형

충주 단월동 맛집

원조 중앙탑 막국수
충북 충주시 중원대로 3018
영업시간 : 10:30 ~ 20:00 화요일 휴무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찍은 사진;;;;

오랜만에 왔는데 평소보다 더 맛있었어요

저는 물 막국수 주문!
국물이 정말 간이 딱 좋아요
평소 슴슴하게 먹는 저도,
슴슴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 남편도,
모두 만족했던 막국수

남편은 보통 비빔 막국수에
육수 추가해서 먹는 것을 선호하는데
여기는 육수추가하지 않고 먹는 것이
더 맛있었다고 해요

수육은 소자였지만 너무 조금이라 놀랐는데,
껍질은 족발처럼 쫀득하고
고기는 보들보들
면이랑 먹기에 양이 딱이었어요
특히 같이 나온 북어랑 마늘쫑 볶음...?이 JMT.....
북어랑 면이랑 같이 먹으면 회냉면 느낌도 나요

수육 소자,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만두 골고루 주문했어요

물막국수에 다대기가 있는 줄 모르고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또 먹고 싶다...

충주에 종종 갈 일이 있는데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