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종로/발효식료품 카페 큔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1. 25.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 카레와 샌드위치
발효식료품 카페 큔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6길 17-2 1층
방문 전 운영시간 꼭 확인하고 가세요!


평소 고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비건을 지향하는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해보는 것이 목표에요


그래서 방문한 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 구운채소를 곁들인 비건발효버터 커리 16,000w
  • 템페와 삼발토마토소스 핫 샌드위치 9,000w
  • 따뜻한 아메리카노 6,000w 2잔

템페를 요리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카레에도 샌드위치에도 템페가 들어가 있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템페,
샌드위치가 특히 더 고소했어요

육식에 길들여져서 채소의 고소함을 잊어버렸는데
채식도 요리하는 방법에 따라 맛있다는 걸 느꼈던 식사

매장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 아기자기한 매장이었어요

가장 기억에 남았던 점 3가지는

  • 비건 요리를 판매하는 것
  • 매장 식사 고객 중 남자는 없었다는 점
  • 만석임에도 정말 조용했다는 점

가기 전에 봤던 후기에서
매장 직원들이 불친절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불친절하다기보단
직원분들이 전부 목소리가 작아서
분명 뭐라고 하시는 거 같은데 잘 안들리는...?
그리고 굳이 친절하려 애쓰지는 않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만족스러웠던 식사

오래간만의 채식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