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간등산]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챌린지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2. 3. 03:22

본문

728x90
반응형
난생 처음 야등 도전
야간등산 후기

저는 평소 산을 좋아해서
등산을 정말 좋아해요

하지만 20대 초반에 발목을 다친 이후
무릎이 안좋아져서
등산을 아주 가끔 살살 다니고 있어요

이번에는 친구가 야간 등산을 가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친구따라 등산 다녀오니
너무 좋아서 기록으로 남기고 싶드라구요


친구가 알려준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챌린지(BAC)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어플을 깔고, 로그인 한 후에
친구의 도전번호를 입력해 멘토로 등록했어요

밤이라 랜턴, 헤드랜턴, 따뜻한 장갑, 패딩은 필수!

저는 따뜻한 민트티와 간식도 가져갔어요

핫팩도 가져가봤는데 쓰지는 않았어요

아름다운 야경

바지 두개 양말 두개 패딩으로 꽁꽁 싸매기 필수에오
어두워서 무섭기도 하고 모험하듯 두근두근하기도 하고

BAC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도전번호 387578

친구가 쓰는 어플로 찍어보내 준 등산기록ㅎㅎ

무릎이 아파서 많이 쉬면서 다녀왔어요ㅠㅠㅎㅎㅎ
같이 쉬면서 기다려준 고마운 칭구...♡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넘 재밌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