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별의 별 샌드위치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2. 27. 00:18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몇 달 간,
스벅에서 진행한 고객 설문조사에
간간히 참여하며

빵도 고르고
소스도 고르고
치즈도 고르고
고기도 고르고
그랬던 기억이 난다


샌드위치가 어떤식으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는지에 대한 고객 설문조사를 할 생각을 하다니 넘 기발한 것 같당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가격대는 높았지만,
내가 참여했던 레시피라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
사실 내가 뭘 골랐는지도 기억이 잘 안나지만
넘 재밌는 이벤트인 것 같다

생각보다 두툼한 샌드위치
바로 치즈가 늘어나는 것을 보니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빵은 데니쉬였는데, 따로 떼어먹기엔 맛있었지만
버터 가득한 풍미가 튀긴 닭과 어우러지며 좀 느끼하고 묵직한 느낌

그래도 치즈가 늘어나는 게 참 맛있었당
재료가 한군데로 쏠려 있어서
한참 치즈와 야채와 빵을 먹다보니 나온 치킨

치킨이 맘스터치마냥 도톰하당

배불러질 때 쯤 마지막에 나온 베이컨 뭉텅이


모든 재료가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각각의 재료가 다 맛있고
맛있는 것들을 모아두니 맛있는 느낌ㅎㅎㅎ

첨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 보였는데
다 먹고나니 배가 넘 불러왔ㄷㅏ

기름진 음식이 당길 때 담에 또 먹고 싶은 메뉴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