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해안 고속도로 무안휴게소 수유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4. 1. 8. 23:43

본문

728x90
반응형

화장실 앞에 바로 있던 수유실
넓고 쾌적했어요

아기 데리고 장거리 이동하는 것이 만만치가 않았는데
휴게소에 있는 수유실 덕분에 한숨 돌렸답니다

오른쪽 상단에 일회용 시트가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하기가 좋았네요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손세정제도 관리가 잘 된 모습이었어요

눕혀보진 않았지만 아기 침대도 있어서
급할때 쓰기 좋을 것 같네요

있을 것만 깔끔하게 다 있던 무안휴게소!

의외의 우동 맛집,,,,
국물이 맛있었어요

비주얼이 좀 신기했던 무안휴게소의 오디 돈가스,,,

서해안 고속도로 휴게소 중
아기 데리고 쉬기 딱 좋았던 무안휴게소였어요
서울방향 목포방향 무안휴게소 두 곳 다 이용했는데
넘 좋았답니다

아기데리고 다니는 입장에서는
이런 시설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아기 먹이고 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흘러서
배가 고프더라구여...?
수유실 바로 옆 간식코너에서 별 기대없이 주문했는데

의외의 통감자와 소떡소떡 맛집이었어요!

무안휴게소 소떡과 알감자,,, 넘 맛있었네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