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해안 고속도로 화성휴게소 수유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4. 1. 9. 00:01

본문

728x90
반응형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실 추천!
화성휴게소 수유실은
화장실과 정 반대방향에 위치해 있어요
동선이 조금 불편한 대신
좀 더 한적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었네요

수유를 하진 않았지만 의자가 푹신해 보였어요

정수기가 뭔가 믿음직하게 생긴...

패드가 이미 깔려있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깨끗해보여서 이용하기는 했지만
일회용이 더 깔끔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한편으로는 환경을 생각하면
패드 자체를 사용하는 것이 맞는가에 대한 생각으로 꼬리를 물고 이어지네요...
편리하기에 쓰긴 쓰지만 마음이 불편한,,)

화성휴게소의 장점은
간식 맛집이라는 것...?
연돈 치즈 볼카츠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즈 쭉 늘어나는게 계속 생각나는 맛🤤

연돈 치즈볼카츠 먹고
그 바로 옆 매장 못난이 꽈배기에서
모짜렐라 치즈 꽈배기를 주문했는데요

너무 맛있지 뭐에요..  치즈가 폭포에요

맛있어서 기억에 남은 화성 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탈 때 들러보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