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여행] 제주도 차량 탁송 "제주고속"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1. 10. 21. 08:23

본문

728x90
반응형



2021년 7월 중순,
휴가철 준 성수기라고 불리는 시즌에
약 2주 동안 제주로 신혼여행을 떠났어요

2주 동안의 차량 렌트를 어떻게 할지 알아보다가
우리 차를 배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제주 탁송업체를 여러곳 알아보며 견적을 받아봤는데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이 왔던 "제주고속"

빠른 답장과 체계적인 시스템이 편리해서 선택했고
준 성수기 기간의 제주도 렌트카 일주일이용금액 정도의 금액이었어요

2주 치의 옷이나 물놀이 용품들을 차에 실어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카카오채널에서 궁금한 점을 쉽게 알수있어요
전화로 상담을 마치고 나면, 바로 세부 계약정보를 보내줘요
계약서도 바로 바로 확인 가능해요

가장 편리했던 점은 카톡으로 문의하면 무조건 30분이내에 답장이 왔던 것이었어요!

그리고 차량이 배에 실렸을 때,
배가 떠날 때마다
사진을 찍어서 문자로 보내주셔서 안심이 되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로드탁송 대신, 캐리어탁송을 선택하면 좋았을 것 같다는 점이었어요

로드탁송이 캐리어탁송보다는 조금 저렴했지만, 기름값 등을 고려했을때 캐리어탁송이 훨씬 나을 것 같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캐리어탁송으로 이용해봐야겠어요ㅎㅎ

#내돈내산리뷰
#제주탁송업체추천
#제주탁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