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연희동/올레무스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1. 18. 00:19

본문

728x90
반응형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5길 58 1층

친구와 밥먹고 이리저리 헤매다 우연히 발견한 이 곳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우리가 떠날 때쯤에는 사람이 더 많았어요

가게 구조가 참 특이했어요 정사각형이 아니었는데도
공간을 요리조리 잘 활용한 것 같은 인테리어

우리는 호지차와 애플꼬냑,피스타치오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호지차는 고소한 맛이었고, 애플꼬냑은 그냥그랬어요
술맛은 안났지만 술을 잘 못먹는 저는 몇모금에 술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저 컵 사이즈가 거의 종이컵만했어요;;;

하지만 디저트가 참 훌륭,,,,
피스타치오와 함께나온 저 크랜베리 아이스크림이 넘꿀맛....

휘낭시에랑 럼이 들어간 쿠키도 사왔는데

넘무 맛있더라구요
저 동그란 쿠키가 참 맛있었어요

잘 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