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신도림 디큐브/ 빈브라더스

카테고리 없음

by sophtie 2022. 1. 25. 00:05

본문

728x90
반응형

정말 갈 곳 없는 신도림에서
차 한잔 마실만한 곳


빈브라더스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별관 3층

친구와 퇴근하구 같이 얘기하고 싶은데
코로나로 9시 제한일 때여서
저녁도 패스하고 바로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분위기가 참 모던하고 깔끔한 곳

저희는 케이크와 음료를 주문했어요
너무 저녁이라 커피는 아니었는데
뭐였는지 까먹었네유..........
그정도로 임팩트가 없었던ㅠㅠ
케이크도 초코와 레몬조합이 신선했지만
와 또먹고 싶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다른 하나는 맛도 기억이 안나는........

여러 후기들을 보니 드립커피가 정말 맛있다던데
다음번에는 커피 마시는걸루,,,

아무튼 정말 신도림에 뭐가 없어서 들렀던 곳이라
잘 있다가 갑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