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천 모시랑해물손칼국수

맛집

by sophtie 2022. 5. 14. 00:15

본문

728x90
반응형

시원~한 해물 칼국수는

모시랑해물손칼국수

충남 서천군 서면 공암남촌길 145

기본찬에 모시송편을 주는데,
달지않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평소 강화 순무김치 좋아하는 남편은 깍두기가 참 맛있었대요ㅎㅎ 저는 깍두기도 깍두기지만 김치가 참 맛있더라구요!

조개가 국물 안에 다 숨어있어요
얼큰한 국물 잔뜩 주셔서 넘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맛있고 탱글탱글한 조개 잔뜩~
동죽을 많이 넣어주셨는데
저는 바지락보다 맛있었어요
바로 앞이 갯벌이라 그런지 신선했고
해감이 정말 잘되어서
모래조각하나 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가리비 잃지 못해...
다음에 서천 오면 무조건 여기서 칼국수 한사바리 먹고 시작해야 되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